본문 바로가기

여행/갔다(해외)

2019년 2월 나홀로 페루 & 볼리비아 여행#4_쿠스코

 

19년 2월 나홀로 페루 & 볼리이바 여행#3_마추픽추

성계투어를 끝내고 드디어... 마추픽추!!! 아주 오래 전, 마추픽추를 알게 되고 그 이후 흔히 말하는 버킷리스트 상위권에 리스크업했던 그 곳 이렇게 빨리(?) 올 수 있게 될 줄은 몰랐어요. 아구��

heartland.tistory.com

마추픽추에서 쿠스코로 돌아온 다음 날

아침

 

 

조식을 주네요.

 

 

 

티에블에 앉으면 걍 하나 하나 갖다주세요.

요 똥글똥글한 건 버터

 

 

빵은 맛 없었어요.ㅋㅋ

 

 

주스는 그냥 저냥

 

 

파르페 같은 이건 

 

 

약간 불량식품맛.ㅋㅋㅋㅋ

 

 

슬렁슬렁 쿠스코마을 구경에 나섭니다.

 

 

날씨도 좋고 마을도 이쁘고

 

 

 

 

지도 없이 그냥 발길 닿는대로 

 

 

 

 

 

바닥이 예뻐요.

 

관광객이 없으니 더 좋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택시가 자꾸 호객행위를 하네요.

 

 

돈 없어서 못 탄다고 얘길 해도 계속...

 

 

 

 

삭사이와만엔 못 갔어요.

입장료가 넘 비싸서....ㄷㄷ

 

 

대신 입구에서 꼬물이들 노는 거 한참을 구경

 

 

 

 

삭사이와만에서 내려다보면 훨씬 더 이뻤겠지만 전 이걸로도 만족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베이비 알파카를 데리고 다니는 소녀를 

사진작가인지 그냥 관광객인지.. 따라다니며 사진 찍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장기여행하며 이런 데서 스페인어도 배우고,,,

그런 걸 꿈꾸고 있어요.

 

 

 

얼룩이 라마

 

사진 찍으면 저 할머니에게 돈 드려야 합니다. ㄷㄷ

 

빵이 엄청 저렴해요.

 

 

 

엠빠나다

 

 

치킨이었나..? 여튼 맛있었어요.

 

 

이건 다른 빵집에서 산 거

 

둘 다 맛이 괜찮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신기하게 생겨서 샀는데..

 

속껍질이 처음보는 스타일

 

ㄷㄷㄷㄷㄷㄷㄷ

 

이거 과일 맞아요. 과일

 

맛은 패션프루츠 비슷한데 씨가 더 단단해요.

걍 새콤하니 먹을만 한데 씨가... 좀..........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박물관에도 들어가보고

 

 

한참을 어슬렁거리다

 

 

 

 

 

다리 아파서 스타벅스로

 

산 페드로 시장의 과일주스 가게

아름다우시고 친절하시고 영어도 잘하셨어요.

아, 주스도 엄청 많이 주십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념품 살 거 뭐 있나 돌아댕겨봅니다.

 

 

 

 

베이비 알파카 털로 만든 머플러 세개 샀어요.

고마운 분들 드리려고...

 

 

마른 하늘에 갑자기 비가...ㄷㄷㄷㄷ

 

 

한참을 옴짝달싹 못했네요.

 

 

간단하게 볶음밥이나 먹자싶어 들어간 곳

 

양이....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

 

일단 맛있었어요.

 

 

근데 양이 최소 2인분 이상 ㄷㄷㄷㄷ

먹다 지쳐 남겼는데 1인분양 ㄷㄷ

 

 

길거리 간식을 지나칠 수 없죠.

 

대충 봐도 달달하니 맛날 거 같아요.

 

 

오오~~ 기대보다 맛있!!

 

 

 

달달한 쨈같은 게 들어있는데

 

 

저렴하고 맛난 간식이었네요.

 

 

 

이제 쿠스코를 떠납니다.

 

 

리마에서 경유하며 들른 라운지

먹을 게 없더라고요...

리마를 경유해 도착한 곳은??

 

5편에서 이어집니다.